메뉴명
푸른비전, 청춘의 열정이 살아 숨쉬는 강남대학교
100
  • 2019-1학년도 수강신청 유의사항
    등록날짜 2019.01.21 11:56조회수 519
  • 2019-1학기 소프트웨어응용학부 수강신청 유의사항

     

    1) 우리 학부 소속 학생들의 수강 신청을 보호하기 위한 조치로, "C프로그래밍I"의 6강좌 중 4강좌는 소프트웨어응용학부 1학년만 수강가능하게 되어 있으니, 이 교과목을 수강하고자 하는 타학년/타학과생은 나머지 2강좌를 신청하기 바랍니다.

     

    2) 우리 학부 소속 학생들의 수강신청을 보호하기 위한 조치로, "자바프로그래밍" 과목의 모든 강좌는 예비수강신청 기간에는 소프트웨어응용학부 2학년만 수강신청하도록 제한되고, 이후 여석이 있는 강좌만 (본)수강신청 기간에 타학년 및 타학과생에게 개방됩니다. 따라서 이 교과목을 수강하고자 하는 소프트웨어응용학부 2학년들은 반드시 예비신청 기간에 원하는 강좌에 신청을 완료하기 바랍니다. 이 교과목을 수강하고자 하는 타학년/타학과생은 본 수강신청 기간에 여석을 확인하고 신청하기 바랍니다.

     

    3) 2019.08 혹은 2020.02 졸업예정자들은 "졸업종합평가에 대한 학부 규정"(학부 홈페이지에 공지되어 있음)을 확인하고 수강신청하기 바랍니다. 모든 학생은 2개 학기 동안 졸업작품 지도를 받고 졸업작품 평가에 합격해야 졸업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원칙적으로 모든 학생은 "캡스톤디자인1"과 "캡스톤디자인2" 교과목을 둘 다 반드시 수강하여야 합니다. 현장실습에 참여하는 학생이나 최종학기 취업으로 유고결석이 인정되는 학생들도 예외가 아니니 유의하기 바랍니다. (엇학기 학생에 대한 예외 사항은 위 학부 규정 참조)

     

    4) 2019.08 졸업예정자들은 졸업 관련 규정상의 필수 과목 및 이수 학점수 등을 자신이 지금까지 수강한 교과목 목록과 대조 확인하고, 졸업에 지장이 없도록 수강 신청을 진행하기 바랍니다. 또한 학부 졸업 인증을 위해 전공분야 자격증 취득이 필수 요건이니 관련 공지를 확인하고 대비하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