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명
푸른비전, 청춘의 열정이 살아 숨쉬는 강남대학교
100
  • 캡스톤디자인 신청서 작성 및 제출
    등록날짜 2019.09.11 13:24조회수 1,210
  • - 첨부한 파일을 참고하세요.

    - 일정은 추후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시에는 학부 홈페이지에 재공지됩니다.

    - 캡스톤디자인 II 신청서 및 계획서 작성해서 9/18(수요일)까지 교학2팀 소프트웨어응용학부 담당 직원에게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 필히 지도교수님 성함 작성해서 제출해주시기바랍니다. 

    1학기에 캡스톤디자인I 수강한 학생중 2학기에도 변동 내용이 없는 학생은 제출하지 않아도 됩니다.

    제출 대상자

    -엇학기 학생 (지도교수님 선택 후 찾아뵙고 교수님과 협의 및 지도를 받은 후 교학2팀에 제출하여 주시기바랍니다.)

    -1학기 캡스톤디자인을 수강한 학생 중 졸업작품내용이 변경 된 학생들은 지도교수님 찾아뵙고 지도를 받은 후 수정된 내용을 작성해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2020.02 졸업예정자 관련 사항 

      1. 기존의 지도교수에게 계속 지도를 받아야 하니 해당되는 캡스톤디자인 강좌로 수강 신청해야 합니다. 

      2. 2019.011월초까지 작품 제작을 완료하고 졸업작품 평가를 받아야 합니다. 지도교수 면담을 통해 일정을 확인하고 진행하세요.

      3. 엇학기가 되어 캡스톤디자인II를 수강하지 않는 학생들도 동일 일정으로 진행되니, 9/16까지 반드시 지도교수를 면담하세요.

      4. 필히 계획서 작성 후 희망 지도 교수님 또는 기존에 선정 된 지도 교수님 성함을 적어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5. 캡스톤디자인 I에 제출했던 계획서 변경사항이 있는경우 지도교수님께 확인 받고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